티스토리 뷰
목차
음주운전 논란으로 구속된 손호중의 소속사 직원이 이번 사태의 책임을 통감하고 전원 사퇴를 결정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쯤 술을 마신 채 차를 몰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도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를 받고 경찰에 구속되어 수사중입니다.
김호중은 물론 허위 자수를 지시한 혐의를 받는 이광득 생각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를 제거한 혐의를 받는 전모 본부장도 이미 구속조치가 이루어진 상황입니다.
이번 사태로 사실상 책임을 통감하며 전 직원이 사직서를 제출하였고, 폐업수순을 밟고 있다는 보도들이 줄줄이 나오고 있습니다.
손호중은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같은 소속사에 속한 연예인들에 대해 알아봅니다.
먼저 가수중에 잘 알려진 연예인으로는 손호중,티에이엔 맴버, 금잔디,한영, 안성훈,영기 등이 있습니다. 최근 미스터트로승에서 얼굴이 알려져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가수들로 이번 사태에 불똥이 튀지 않을까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배우중에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손호준, 김광규,이철미,공정환, 김승현 등이 있습니다. 오늘 나온 소식으로 현재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손호준과 김광규 배우님이 있습니다.
오늘 들려오는 소식에는 배우 손호준과 김광규 님은 현 소속사에서 FA 시장에 나왔다는 보도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잘못된 김호중 감싸기로 전도유망한 다른 배우 및 연예인들이 피해를 보는 상황이며 일 잘하고 있던 직원들또한 하루아침에 이직이나 백수가 되어야 하는 상황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이번일을 반면교사 삼아서 정도의 길만이 사태를 수습하고 국민들에게 욕을 덜 먹는 방법임을 다시한번 실감하는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